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기차 충전요금인상 전기차 요금확인하기 필수~~

정보마당/자동차

by happy스튜디오 2021. 1. 14. 07:56

본문

반응형

전기차를 타고다닌지가 벌써 1년이 넘었네요.

누적이용이 3만km를 바로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전기충전요금이 많이 인상됐더라구요.

 

kw당 170원대에서 250원 꼴로 ~~떡상했습니다.

그래도 아직 타고 다닐만한 이유는 회사에 충전기가 있어서

다행인거 같아요~

인상률이 40%가 넘네요.~ㅠㅠ

 

회사에 설치된 전기차 충전기

회사 충전기 때문에 전기차 이용보람을 느낀답니다.

시간은 오래걸리지만 근무시간에 충전해서 이용하면 되니까 ....

 

외부충전소는 40분충전해봐야 요즘은 주행거리로 100km 충전도 어려우니 ㅠㅠ

카드대금 확인하다가 전기차 충전요금이 10만원 결재돼서 깜짝놀랐습니다.

보통은 충전하고 남은 금액도 자동으로 취소가 되던데...

무료충전시범운영하는 곳 마감된 충전소에서 오류가 발생한듯해요.

다들 전기차 충전요금 잘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카드 이용건 수가 많다보면 잘 확인하지 않는 경우가 종종있는데 

이용명세서도 꼼꼼히 확인해서 누수되는 돈 확인 해야겠네요.

 

 

 

 

 

3개월에 외부충전소 4만원정도 이용했네요.

아무튼 전기차도 많이 이용되면 전기요금도 오르고

장점들이 많이 퇴색될거 같네요.

전기차 이용후기도 자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