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혁신도시 미카도스시 포장후기

맛집

by happy스튜디오 2021. 3. 25. 07:20

본문

반응형

전주혁신도시에 있는 미카도스시에서 초밥을 포장해서 왔습니다. 미카도스시에서 모듬초밥인데 15,000원짜리로 주문을 해서 포장했습니다. 모듬초밥인데 활어회초밥이 들어가서 15,000원입니다. 12pcs니까 개당 1,250원꼴입니다. 약간 이른 저녁식사시간대에 가서 그런지 식당내부에는 손님이 별로 없었습니다.


 


전주혁신도시 미카도스시 입구모습이네요. 연어초밥과 모듬초밥12ea 포장 9,000원 참 착한가격인거 같습니다. 역시 왜 미카도스시를 가성비초밥이라고 이야기 하는지 알것 같습니다.

 

전화주문을 하니까 잠시 후에 안내문자가 옵니다.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3시까지, 연중무휴, 휴식시간은 평일만 15~17시. 주말에는 언제든지 가서 초밥을 먹을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안내문자 주소를 보니 전주가 아니라 완주군 이서면입니다. 전주빨간돼지카드는 할인이 안됩니다. 참고하세요. 포장된 초밥을 가지고 집으로 왔습니다.

 

 

초밥 포장이 약간 도미노피자 포장비닐과 비슷한 느낌이 듭니다. 간장3개와 와사비 2개. 초밥 12개 먹을 정도로 충분한 양입니다. 

 


초밥에 들어가있는 기본옵션 락교와 초생강, 무순, 그리고 된장국물까지.


연어, 참치, 활어회(광어?)초밥 모두 만족했답니다. 그런데 미카도스시 초밥알은 몇 번 먹었는데 먹을 때마다 조금 딱딱한 느낌입니다. 초밥알을 미리 만들어 놓고 회감만 얹어서 그런거 같은데 조금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고급초밥집이 아니어서 이해는 가면서도 이왕이면 조금만 더 신경쓰면 더 맛있는 초밥이 될거 같아서 개인적인 사견을 곁들여봅니다. 전주혁신 미카도스시에서 초밥 드실분들은 참고하세요. 단지 지극히 주관적인 맛평가인점도 기억해 주세요.

 

 
전주혁신도시 미카도스시의 재료 원산지표시판입니다. 계산대 아래쪽에 있는 거를 찍어봅니다. 그래서 흐릿하게 나왔습니다. 초밥으로 봄날 입맛 떨어지는 저녁식사를 전주혁신점 미카도스시에서 모듬초밤포장해서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