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혁신도시 가성비갑 으뜸안경원

일상생활

by happy스튜디오 2021. 2. 3. 06:35

본문

반응형



전주 혁신도시 으뜸 안경에서

싸고 저렴한 안경을 기분 좋게 구입했습니다.

회사에 세 작업하다가 비싼 안경테가

상처가 많이 나서 안경 상태가

안 좋아져서 편하게 일할 때 쓸 수

있는 안경을 구입하기로 결정 ~~

혁신도시 내에 있는 으뜸 안경은 가격이 참 저렴한 거 같습니다. 그래서 한번 찾아가신 분들은 단골이 되는 거 같네요.

 

선글라스도 여러 가지 종류와 디자인이 진열되어있습니다. 으뜸 안경은 가격 협상은 안 되는 정찰제로 운영된답니다.

 

간단하게 믹스커피와 녹차를 마실수 있게 정수기도 설치되어있습니다.
품질은 up

가격은 down이랍니다.

안경테 19000원

안경알 13000원

총 32,000원 ~~~





제가 고른 안경테입니다. ㅎㅎ

 


아쉬운 거는 메이드 인 차이나 ~~^^
가볍고 디자인도 굿굿.
으뜸 안경 사장님도 매우 친절해요.






 

 

 

 


기존에 쓰던 안경도
테는 아직 쓸만하니까 안경알만
교체해서 써야겠네요.

전주 혁신도시 안경은
으뜸 안경에서~~
조만간 또 방문 예정입니다.
친절한 사장님 안경 잘 쓰겠습니다.

나중에 부모님 안경도 이곳에서
맞춰 드려야겠네요.
작년에 엄청 비싸게 맞췄는데 ㅠㅠ.
네이버 구매 후기도 칭찬일색이네요.

으뜸 안경 대박 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