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수홍 친형 부부 횡령 사건 입장문

일상생활

by happy스튜디오 2021. 3. 29. 17:59

본문

반응형

 

최근 박수홍 씨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검은 고양이 다홍"에서 가정사를 밝히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박수홍 씨는 최근 동치미에서 반려묘 "다홍이"가 자신을 구했다고 밝히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동치미에서 "사람이 이래서 죽는구나 싶을 정도로, 인생이 무너지는 경험을 했다"라고 말해서 눈길을 모았습니다. 클럽 마니아로 미우새에 오랫동안 출연했었는데 같이 출연하시는 부모님이 걱정됩니다.

박수홍 씨 항상 웃는 얼굴이어서 그늘진 일들이 전혀 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현재 상황은 속이 속이 아니겠지만 좋은 결말이 맺어지길 바랍니다. 그동안 연예계에서 별 스캔들 없이 잘 지내왔는데 이번 스캔들로 조금 걱정이 됩니다. 힘내십시오.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박수홍 인스타그램 블랙캣다홍에서 퍼온 입장문입니다. 하루빨리 형과 형수는 박수홍 씨에게 돌려줘야 할 것들은 돌려주기 바랍니다.

 

blackcatdahong

안녕하세요 박수홍입니다

우선, 최근 저와 가족에 대해 온라인 상에 돌고 있는 이야기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는 전 소속사와 문제 이전에 가족의 문제이기에 최대한 조용히 상황을 매듭지으려 했으나 부득이하게 이 같은 상황이 벌어지게 돼, 저를 걱정하고 응원해주는 분들을 위해 어렵게나마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그 소속사는 제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돼온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렇게 30년의 세월을 보낸 어느 날, 제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제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습니다. 이에 큰 충격을 받고 바로 잡기위해 대화를 시도했지만 현재까지 오랜 기간동안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입니다.
현재는 그동안 벌어진 일들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를 확보하고, 다시 한번 대화를 요청한 상태입니다.
마지막 요청이기에 이에도 응하지 않는다면, 저는 더 이상 그들을 가족으로 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꼭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부모님은 최근까지 이런 분쟁이 있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하셨습니다.
제가 가장 괴로운 부분은 부모님께 큰 심려를 끼친 점입니다.
부모님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억측은 멈춰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지금 저와 함께 방송하는 모든 제작진과 출연자들에게 피해가는 일이 없도록
저의 본분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걱정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실망끼치지 않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박수홍씨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좌절하지 마시고 끝까지 일어서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