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올즈매장 전주평화점 이청근기능성신발가격탐구

쇼핑정보

by happy스튜디오 2021. 3. 12. 15:10

본문

반응형

슈올즈매장 이청근기능성 전주평화점 슈올즈매장에서 슈올즈 배체캐주얼을 구매해서 신고 다닌지 벌써 3개월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제인생의 처음 구매한 기능성신발 슈올즈배체캐주얼을 소개해 봅니다. 평발로 태어나서 오래걷거나 오래 서있거나 하면 다음날 다리와 발바닥이 엄청 불편했었답니다. 그런데 요즘 배체캐주얼을 신고나서 부터는 발바닥과 다리건강이 많이 좋아진 것을 느낀답니다.




야간에 공원 산책할 때에도 신고 다니는 이청근기능성신발 슈올즈 베채캐주얼입니다. 정장에도 잘 어울리고 캐주얼 옷차림에도 괜찮은 디자인의 신발입니다. 아무옷에나 계속 신고 다니는 이유는 다른 신발보다 훨씬 편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3개월정도를 주구장창 신고 다녔더니 신발이 벌써 1년정도 신고다닌 것 같은 외형이네요. 배체캐주얼은 이청근기능성신발 슈올즈라인에서도 약간 비싼라인인 것 같습니다. 30만원대였던 기억이 납니다. 3개월전인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다니 벌써부터 기억력감퇴가 걱정되어집니다. 하나의 기능성신발만 계속 신으면 금방 밑창도, 가죽도 달아지니 조금 더 있다가 이청근기능성 슈올즈운동화도 추가로 구매할 계획입니다. 슈올즈 기능성 운동화가격대는 20만원부터 있는거 같은데요, 구매하고서 자세한 후기는 추후에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일광소독 중인 이청근기능성신발 배체캐주얼 



전주평화점이라는 곳에서 구매한 이청근기능성신발 슈올즈는 특허받은 진동단자가 들어가 있어서 미세혈관의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무전력으로 진동단자가 미세한 진동을 발생시켜서 배터리교체도 필요없어서 편하다고 합니다. 베체캐주얼은 앞뒤로 진동단자가 2개가 들어가 있습니다.베채캐주얼은 기본 깔창이 기능성인솔인데 통기성이 좋아서 발바닥에 땀이 많이 나는 사람에게 좋은것 같습니다.

베체캐주얼에 들어간 기능성인솔(깔창)


기능성 특수물질 지올라이트가 첨가 되어있는 인솔이랍니다. 지올라이트는 중금속, 독성물질은 흡착하는 성질을 가진 천연 미네랄 원료로 몸속 세균을 제거하고 노폐물등을 흡착 배출해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특수실리콘으로 제작해서 복원력이 우수해서 발의 피로도개선에도 효과적인 기능성인솔이 베체캐추얼에 들어가 있습니다.

기능성인솔 뒷면


인벤치오 쿨러 시스템으로 발바닥의 공기를 순환시켜서 땀이 많이 나는 발바닥을 뽀송하게 유지시키고 육각돌기모양으로 발바닥을 자극해서 지압 및 마사지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전주혁신 슈올즈매장 사라의시간

봄철부터 초가을까지는 사무실 근무를 하다가 보면 반드시 필요성을 느끼는 슬리퍼. 그런데 슈올즈에서도 기능성슬리퍼도 나온답니다. 근데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슬리퍼까지 구매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서 그냥 자세히 살펴만 봤습니다. 가지고 싶은 디자인입다. 일단 디자인은 투박한데 내구성은 좋아 보입니다.



꼼꼼하게 박음질처리가 되어있고 슬리퍼 바닥면도 잘 미끄러지지 않게 창을 설계한거 같습니다. 슈올즈 기능성슬리퍼에도 기존 기능성신발들과 마찬가지로 뒤굽있는곳에 진동단자가 들어가 있습니다.

이청근기능성신발 슬리퍼


슬리퍼도 정말 정말 여유돈? 아니 공돈이 생겼을때 구매하려고 이청근기능성신발 슈올즈 찜목록에 추가만 하고 왔습니다. 슈올즈매장 사라의 시간에서 찜목록이 현재는 2개로 늘었습니다. 슈올즈뉴하이스타 기능성운동화와 사무실슬리퍼 2가지입니다. 전주평화점 사장님께서 슈올즈에서 골프화도 새롭게 디자인해서 나온다고 하던데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이청근기능성신발 슈올즈 배체캐추얼 착용후기

골프화에 진동단자도 들어가고 여러가지 디자인도 보완된다면 골프치는 분들의 관심이 높아질 것 같다고 전주혁신슈올즈매장 사장님께서 이야기 해 주셨습니다. 골프화에 기능성신발의 장점이 가미된다면 오랜시간 필드를 걸어다니는 골퍼들에게 인기가 있을것으로 예상되네요. 골프는 아직 치지 않아서 나중에 치게된다면 골프화도 한번 경험해봐야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슈올즈기능성신발 가격이나 슈올즈에 대한 궁금한사항은 전주평화점 슈올즈매장으로 010-8669-5224로 전화해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