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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연 탈모 히스기야샴푸 9개월 사용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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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happy스튜디오 2023. 10. 11. 0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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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연샴푸인 히스기야 샴푸를 알게 된 지 6개월이 조금 지났습니다. 천연물질인 STR이 가장 많이 함유되고, 정제수가 안 들어가고, 화학성분을 거의 첨가하지 않은 천연샴푸를 공부해 봅니다.

 


1. 히스기야 샴푸 설명회 참석 / 대표이사와 미팅
2. 유전형 탈모인의 고민(역사 - 과거, 현재, 미래)
3. 샴푸 사업을 시작하게 된 이유
4. 히스기야샴푸의 특징과 사용법
5. 나의 각오 한마디(맺음말)

 

  • 히스기야 샴푸 설명회 참석 / 대표이사와 미팅

 

(주)히스기야 김수현 대표이사를 6개월 만에 다시 한번 만나서 새로운 마음으로 교육을 듣고 난 후사 업을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여전히 열정이 넘치는 활기찬 모습으로 특강을 해주시네요.
매주 화요일 히스기야 본사에서는 김수현 대표이사의 천연샴푸 히스기야 역사 & 특장점, 사업에 대한 교육 설명회가 있답니다.
1월에 처음 만나고, 6개월이 지나서 7월에 2번째 만남을 가졌는데 여전히 자신감이 넘치고 제품에 대한 확신과 천연샴푸에 대한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유전형 탈모인의 고민(역사 - 과거, 현재, 미래)

 
아버지 쪽이 대머리 유전자가 강해서 20대 초반부터 서서히 진행 된 유전형 탈모. 군 제대 후 대학시절부터 지성 모발이 되어가고 두피에 기름기가 저녁때면 넘쳐났던 기억이 납니다.
직장 생활 초년생이 지나고 지금처럼 이직 시기에 맞물려서 대학 동기와 함께 12년 전쯤 터키에서 비절개식 모발이식을 한 후, 7년 전쯤에는 요즘에 유행하는 두피 문신도 했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니 모발이식한 부분도 조금은 휑해지고 다른 부분의 탈모도 진행되고, 두피 문신한 곳이 색도 빠졌습니다. 그래서 올해 초 탈모 약 처방받아서 먹으려 했을 때 소개받은 히스기야 샴푸.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탈모 약은 샴푸 써보고 먹기로 결정하고 열심히 셀프 탈모케어를 시작했어요. 나의 미래는 풍성해진 모발을 꿈꾸고 남자나 여자나 머리발이 첫인상을 좌우하는 시대에 걸맞은 나이 든 중년이 되고 싶어집니다.
빠진 머리카락, 숨어있는 머리털이 자라난다고 하니 3개월만 열심히 알려준 대로 해보자고 마음먹고 탈모 약은 그냥 냉장고에 방치했어요. 3개월이 지나니 빠진 주변머리에서 솜털이 자라고, 빠진 뒷머리 부분도 조금 자랐습니다.
 

  • 샴푸 사업을 시작하게 된 이유

 
아내와 어머님께서 많이 자라난 머리카락을 보고 기뻐했습니다. 저는 잘 안 보여서 감흥은 별로 없었지만, 샴푸 수시로 손으로 머리를 만져보면 까슬까슬 솜털이, 수염이 자라나는 느낌은 있었습니다. 아침저녁으로 샴푸하고 두피 마사지(두타)를 수시로 하는 노력과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9개월이 지난 지금은 괄목할 만하게 상태가 좋아졌습니다. 최근에 다니던 직장을 퇴사한 후 이직을 고민하다가 히스기야 샴푸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정습니다. 직장인의 삶을 처음으로 정리하고, 샴푸를 통해 새로운 제2의 인생을 시작해 봅니다.
탈모인 1000만 명 시대~ 청소년, 성인남녀, 노년의 탈모 고민이 전 세대에 걸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히스기야 샴푸 사업에 도전장을 내밀게 되었습니다.
 
 
 

  • 히스기야 샴푸의 특징과 탈모 원인, 사용방법

피부 자극 시험 결과는 2021년 2월에 히스기야 자회사인 SG 코스메틱에 OEM 방식으로 납품한 큐나인 샴푸(히스기야 샴푸 oem 제품명)를 시료로 테스트했는데
비(무) 자극인 0.00의 피부 자극지수가 나왔습니다. 자극성 평가 지수 0.00 ~ 0.25까지를 비극으로 보는데, 가장 낮은 수치인 0.00이라는 수치가 나왔다게 놀랍습니다.
히스기야 샴푸를 이용해 칫솔과 브러시를 이용해 직접 자극을 주는 스케일링 작업을 해서 두피 각질과 과다한 유분 제거, 열 자극에 의해 가렵고 민감한 두피 속까지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해줍니다.

이번 강의 때 새롭게 각인되고 추가된 특징
1. 정제수 0%, 물 타지 않은 샴푸!
2. 눈 따갑지 않은 천연샴푸 (less chemical)!!
3. 가장 자연에 가까운 천연 단백질 (most nature protein)-STR 함유
 

히스기야샴푸 9가지 전성분

 
탈모의 주원인을 히스기야에서는 에너지가 상승되면서 일어나는 현상으로 정의하고 있습니다.

  1. 두피에 열 과다 발생
  2. 머리 두피에 광이 남
  3. 모낭충 서식 환경 제공
  4. 피지가 모공을 막는다.

히스기야 3종 제품으로 홈 케어를 하는 방법은 조금 복잡한 거 같지만 의외로 단순한 점도 많이 있습니다. 
샴푸하는 방법은 간단하고 단순합니다.
아침 샴푸와 저녁 샴푸 방법이 조금 다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히스기야구매좌표↓


https://make.link/sara

사라의 시간은 고객님을 연구합니다.님의 메이크링크

여성탈모, 남성탈모, 두피케어에 도움이 되는 히스기야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궁금한점은 010-2937-3500으로 전화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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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 샴푸는 1회만, 저녁 샴푸는 2회를 해줍니다. 샴푸하는 과정에서 프로틴 워터를 사용해 주고 샴푸가 끝난 후에는 에센스를 탈모 부위에 발라준 후에 충분한 두타와 두피 마사지, 빗질을 해줍니다. 의외로 간단한 샴푸 방법인데 순서만 잘 지켜주고 자신의 시간 투자만 많이 해주면 더디지만 효과가 나타날겁니다. 제 경험으로는 효과 정체기가  3개월, 6개월 단위로 나타는 것 같습니다. 지루하지만 꾸준함이 빛을 발하면 주변인들중에 내 모발에 관심 있는 사람이 물어보기 시작하면 효과가 나타납니다.

https://youtu.be/lxmc7Qo3Ug0?si=4bJ9uX6WK8y8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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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스기야샴푸간단 사용설명서

 

  • 나의 각오 한마디(맺음말)

 

히스기야 샴푸를 통해서 현재 진행형인 탈모를 더디게 하고 두피 환경을 개선하고 더욱 풍성해진 모발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탈모로 고민이 많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탈모케어 선두주자로 우뚝 서고 싶네요. 현재 탈모 시장성과 확장성을 국내와 세계적인 상황을 살펴봅니다.

탈모시장의 큰손이 남성에서 여성으로, 중장년에서 젊은 MZ 세대로 바뀌고 있습니다. 여성의 탈모관리 제품 구매율이 60% 이상이라고 합니다. 연령대별 탈모 방지 상품 구매 비중이 20 대 10%, 30 대 36%, 40 대 40%, 50 대 14%로 나타납니다.(2019년 통계) 앞으로는 20대 비중이 더 커지고, 50~60대 비중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내 탈모 치료제 시장 규모가 20년 기준으로 1000억 원 규모, 비누나 샴푸 민간요법 등 효능이 입증되지 않은 제품까지 포함한다면 대략 시장규모는 4조 원대까지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글로벌 탈모 치료제 시장은 20년 기준 8조 원 규모, 관련 시장은 매년 8%의 성장을 기록하며, 2028년에는 15조 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글로벌 뷰 리서치에서 전망하고 있습니다.

탈모치료제는 부작용이 많지만 현재 제가 사용하는 샴푸는 부작용이 전혀 없고 피부 건강에 더욱 도움이 되니 1석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히스기야 샴푸 구입이나 사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히스기야 샴푸에 대한 궁금한 점, 사업에 관한 궁금증이 있으신 분은 연락 주세요.
핸드폰 010-2937-3500으로 전화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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